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있는 치킨 브랜드 이춘봉 인생치킨

by 부개동꼬미 2020. 5. 19.

맛있는 치킨 브랜드 이춘봉 인생치킨 

맛있는 치킨 브랜드 이춘봉 인생치킨

안녕하세요 하루하루 발전하는 부개동 꼬미입니다!!

요즘 치킨이 당겨 어느 치킨을 먹어볼까 고민하다 배달어플에 들어가 봤더니 이춘봉 인생치킨이라는 브랜드가 보이더라고요. 이제 100호점을 넘긴 브랜드라고 하네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이기도 하고 배달어플에서 별점이 높아 맛이 궁금해서 한번 시켜먹어 봤습니다!!

대표 메뉴를 살펴보면 기름에 튀긴 치킨과 오븐에 구운 치킨 둘다하고 있더라고요! 가격은 일반 브랜드 치킨 가격과 크게 차이는 없어 보였습니다! 

저는 치라밥 세트를 시켜봤는데요! 참숯 바비큐 + 볶음 사리 + 볶음밥이 들어있는 세트였어요 콜라는 500ml가 옵니다!

6

저는 손에 들고 뜯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 순살로 시켰는데요! 양은 지코바 순살보다는 조금 많아 보였고 떡도 지코바보다 좀 더 많이 들어간 느낌이었어요! 불향도 살짝 나고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볶음 사리인데 라면사리에 치킨 소스랑 비슷한 맛의 양념이 들어간 볶음 사리였어요! 치킨은 배달인데 라면사리 특성상 불지 않을 수가 없을 건데... 역시나 좀 불어 오더라고요. 하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짜장면 불었을 때 마냥 한 덩어리가 된 거는 아쉽지만... 불지 않았다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아요!

볶음밥은 동결건조 스타일의 야채랑 옥수수가 들어있고 소금으로만 간이 된 심플한 볶음밥이었어요! 하지만 간이 많이 안되어있어서 좋았는데요! 치킨 한 조각에 밥 한 숟갈 올리니 지코바 저리 가라더라고요! 치킨에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였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치즈볼 2개를 주셨어요!!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사람이 셋이었으면 싸웠겠지만. 다행히 둘이어서 안전하게 먹었습니다ㅋㅋ 약간 달달 구리 한 치즈볼이었어요. bhc 꺼보다는 살짝 덜 달아서 좋았습니다!

요렇게 세트로 오니 참고하세요!! 1인 1 닭 하시는 분에게는 적은 양이겠지만. 보통 밥통을 지니신 분들에게는 둘이서 딱 적당히 배부를 정도의 양입니다!!

친구가 선물해준 하이네켄 1.5L와 함께 정말 맛있는 저녁 먹었습니다!
이춘봉 인생 치킨 처음 들어본 브랜드여서 맛이 없으면 어쩌지 하고 걱정했는데 정말 시켜먹기 잘한 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먹은 치킨이었고 치킨 시킬 일이 있으면 이춘봉 인생치킨에서 시켜먹으려고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우리 집 강아지 영상 하나 보고 가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