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편의점 도시락 추천! gs25 도시락

by 부개동꼬미 2020. 5. 13.

편의점 도시락 추천! gs25 도시락

편의점 도시락 추천! gs25 도시락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먹은 gs25 도시락 중에 맛있게 먹은 걸로 추천드리려고 이렇게 글 씁니다!!

 

첫 번째는 갈비 양념 도시락이에요!! 가격은 3,900원이고 칼로리는 809kcal입니다!!

뚜껑채로 레인지에 데우시면 되고요! 편의점용 전자레인지는 1분 30초 가정용 전자렌지는 1분 50초 돌려서 드시면 돼요!!

 

안에 구성품은 볶음밥, 갈비양념이 들어간 가라아게, 볶음김치가 보이네요! 성인 남자가 먹기에는 조금 부족한 양처럼 보이지만 보통 여자분들이 먹기에는 딱 좋은 양인 거 같아요!

 

흰쌀밥이 아닌 볶음밥이 들어있어요! 옥수수, 당근 줄기콩, 계란 등이 들어있는 게 보입니다! 역시 기름 먹은 아이들이 훨씬 맛있는 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인 거 같아요!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습니다!

 

갈비양념을 한 가라아게입니다. 닭다리살로 만들었더라고요! 보통 이런 치킨에는 가슴살이 많이 들어가는데 다리살이어서 더 부드럽게 잘 넘어갔던 거 같아요! 

 

볶음김치가 양이 적어 조금 아쉬웠어요! 밥이랑 치킨 양에 비해 너무 적은 느낌이라... 느끼함을 달래줄만한 아이템이 조금 부족해서 약간 마이너스 점수드릴게요..

 

이 도시락은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적당한 갈비양념과 볶음밥의 조화가 좋은 도시락 갈비 양념 치킨 도시락이었습니다!

 

두 번째 추천 도시락은 새콤달콤한 김치말이 국수입니다!! 가격은 4,300원이고요. 제가 구매했을 당시(20.05.12)에는 얼음컵을 증정해줘서 더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따로 레인지, 면을 삶거나 뜨거운 물을 부울 필요가 없고 바로 육수랑 얼음을 부어 드시면 되는 간편한 제품이에요!!

 

이렇게 맛김치가 작게 포장되어 들어가 있고요! 김치는 편의점에서 먹는 라면용 김치랑 맛이 비슷해요! MSG 가득한 맛이 좋은 김치입니다!!

 

육수도 이렇게 봉으로 따로 포장되어 들어가 있고요. 

 

육수와 김치를 부었습니다! 고명으로 계란이 반개 올라가 있고 오이랑 무 초무침이 같이 있었어요! 그리고 얼음을 넣고 김치를 올려준다음 육수를 부어주면 완성입니다!

정말 더운 날에 집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먹으면 정말 좋은 도시락입니다! 

 

오늘 저녁은 밥하기도 귀찮고 뭐 사 먹자니 부담스럽고 하시는 분들은 편의점 도시락 어떠세요?? 혼자 자취하는 입장에서는 때때로 편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손이 가는 편의점 도시락.

제가 추천드린 메뉴 갈비 양념 치킨 도시락과 새콤달콤한 김치말이 국수로 저녁 한 끼 어떠신지요!

 

오늘 저녁 맛있게 드시고 다음에 다시 만나요 여러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