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봉천동 맛집 혼밥 추천 봉천동 왕돈까스&왕냉면

by 부개동꼬미 2020. 5. 12.

봉천동 맛집 혼밥 추천 봉천동 왕돈까스&왕냉면

봉천동 맛집 혼밥 추천 봉천동 왕돈까스&왕냉면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봉천동 왕돈까스&왕냉면입니다! 

돈까스는 제 주식이기 때문에 그냥 넘어갈 수 없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 여러분께 추천드려요!!

가게 입구부터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느낌입니다! 왕돈까스라니..... 제 모스트 메뉴이기 때문에 한번 들어가 봤어요!!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어요! 밥류도 있고 국도 있고 각종 면류에 돈까스까지 돈까스를 전문으로하는 김밥천국느낌이네요! 혼자 밥한끼하기에 이정도가격이면 너무 만족입니다. 면류에 돈까스 세트까지 있어서 선택에 폭이 넓어져 좋았습니다!

 

테이블이 있고 혼자 밥 먹기 좋게 벽 쪽으로도 테이블이 있는 곳도 있었어요! 새로 오픈하셨는지 테이블 의자뿐만 아니라 벽면까지 깨끗하더라고요!

 

이 곳은 셀프서비스로 이루어지는데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주문기가 있어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주문을 마치자마자 바로 셀프 반찬대에 가서 반찬들을 챙겨 왔어요 ㅋㅋ 보통 이런 셀프서비스 반찬대 가면 김치랑 단무지만 있는 게 대다수인데 김치 깍두기 단무지 어묵 미역줄기까지 소소하지만 이런 반찬들이 있다는 게 좋더라고요! 

 

저는 6,000원짜리 등심 돈까스를 시켜 봤습니다! 6,000원 짜리 치고는 꽤나 큰 느낌이었어요 성인 남자 손보다 컸고 보통의 밥통을 갖고 계신 여자분들이라면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남자분들에게는 밥 한 숟갈 정도 아쉬 운정도 되는 양이었어요!

 

튀김옷보다 고기로 가득 차 있는 속이 정말 좋았어요! 씹는 맛도 좋았고 냄새도 전혀 안 났고요!

 

그리고 라면 + 돈까스 세트를 시켰는데요! 세트에 포함된 메뉴라 해서 쪼끔 맛보기 정도 주겠지 했는데... 웬걸 생각보다 커서 놀랐습니다! 제가 시킨 등심 돈까스에 반 이상 되는 크기더라고요... 그리고 라면은 진라면 매운맛으로 끓여주시는 거 같더라고요.. 저 멀리 주방에 있는 라면 봉지에 색이 그렇게 보이더라고요! 파랑 계란도 올라가 있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3,000원짜리 새우튀김도 시켜보았습니다!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3,000원의 수준이 아닌 거 같았어요!!

새우살이 탱탱 튕겨 나올 정도로 단단하진 않지만 새우 향을 느끼기에는 충분했습니다. 3,000원에 고오급진 새우를 바라는 건 제 욕심이죠 ㅋㅋ 3,000원 이상의 만족감을 주는 새우튀김이었어요!

 

봉천역에서 멀지 않아 찾아가기 쉽고요! 배달도 가능하니 집에서 배달로 시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오늘 맛집 추천이었고요! 항상 건강하시고 다음 글 올릴 때도 찾아와 주셨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