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도 화성 맛집 짬뽕 맛집 진짬뽕

by 부개동꼬미 2020. 5. 5.

경기도 화성 맛집 짬뽕 맛집 진짬뽕 

경기도 화성 맛집 짬뽕 맛집 진짬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화성 남양읍에 위치한 진짬뽕을 다녀왔습니다!!

짬뽕 맛집으로 워낙 유명하기도 한 곳이고 대한민국 5대 짬뽕 뭐 몇 대 짬뽕 적어놓은 집들보다

훨씬 맛있는 짬뽕이라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남양읍에 위치하고 있고 앞에 주차장도 넓게 잘 되어 있어서 차로 찾아가셔도 괜찮습니다!!

 

매장 입구는 짬뽕 전문점답게 진짬뽕 간판이 크게 있었고 제가 간 시간은 점심시간이 살짝 지나는 시간인데도 좌석이 꽉 차였더라고요! 그리고 앞에 2팀 정도 웨이팅이 있어 사진 한번 찍고 화장실에 다녀오니 제 차례가 되어 빠르게 들어갈 수 있었어요!

 

짬뽕은 7,000원으로 짬뽕 맛집 치고는 일반 중국집이랑 크게 다르지 않더라고요! 다음에는 순두부 짬뽕밥도 도전해 봐야겠어요!! 가격도 같고 밥이라 소화도 잘되고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짬뽕과 납작 군만두를 주문해 봤어요!!

그리고 메뉴판 오른쪽에 보시면 공깃밥은 무료이구요 셀프로 가져다 드실수 있어요! 앞접시나 집게 가위 앞치마가 눈에 잘 띄는 곳에 비치되어 있으니 가져다 사용하시면 될꺼 같아요!

공기밥 무료가 참 매력적이더라고요...ㅋ

납작 만두가 나왔습니다!! 6 pcs가 나오고 튀김 정도도 적당하고 겉이 바삭하게 잘 익어 나왔어요! 만족스러운 튀김 만두였습니다! 

그리고 테이블마다 단무지랑 양파가 비치되어있으니 더 달라고 안 하셔도 돼요 제가 원하는 만큼 담아 먹으면 되거든요!

그런 게 정말 좋았어요 바쁜 집인데 양파 주세요 단무지 주세요 눈치 안 보고 제가 가져다 먹으면 되고 바쁜 집은 그런 거 주문하기 눈치 보이거든요.. 저만 그런가요...?

드디어 주문한 진짬뽕이 나왔습니다!! 진짬뽕의 매력이라 하면 진한 고기육수 같은 느낌의 국물이 제일 매력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징어 같은 경우 토치를 이용해 그을리시는 건지 불맛을 제대로 살리시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오징어에 불맛이 잘 밴 것이  진 짬뽕의 매력이라 할 수 있어요!

야채가 적고 고기와 오징어가 많이 들어간 짬뽕입니다. 돼지고기, 오징어, 조갯살, 양파, 쥬키니 호박, 대파, 죽순, 당근, 목이버섯 등이 들어갔네요!!

근래에 들어 먹어본 짬뽕 중에 가장 맛있게 먹은 짬뽕집인 것 같습니다!! 진한 고기육수(라고 생각됨), 칼칼한 맵기(매운걸 잘 못 먹는 저도 매콤한 정도라고 생각되는 맵기였어요), 코를 찌르는 불향이 매력적인 짬뽕집이라 생각해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주차하기 편리하신 곳이니 차로 가셔도 괜찮은 곳이에요!! 

즐거운 한 끼 되시고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뵐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