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대입구 맛집 메밀국수 우동 전문점 연소바

by 부개동꼬미 2020. 6. 24.

서울대입구 맛집 메밀국수 우동 전문점 연소바

서울대입구 맛집 메밀국수 우동 전문점 연소바

안녕하세요 하루하루 발전하는 부개동꼬미 입니다!!
하루하루 날씨가 무더워지는 요즘 시원한 메밀국수가 생각이나 연소바에 다녀왔는데요
지나가면서 먹어봐야지 하는 생각만 갖고 있어 너무 더워서 바로 들어가 봤어요!! 
연소바 다녀온 후기 말씀드릴게요!!

방송에도 많이 나온 곳이고 달인에도 나온 곳이더라고요!! 앞쪽에는 주차도 가능하게 되어있고 지하 주차장도 이용이 가능하더라고요!! 서울대입구에서는 주차하기가 마땅치 않은데 이렇게 주차 공간이 있는 거 보면 얼마나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곳인지 짐작할 수가 있어요!!

안쪽 티비에서는 메뉴 사진과 SBS 생활에 달인에 나왔던 영상이 나오고 있었고 안쪽은 새로 인테리어 한지 얼마 안 된 듯한 느낌이었어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라 사람이 꽉 차 있지는 않아서 좋았고 점심시간에 맞춰요면 사람으로 꽉차 있을 것 같네요!!

세트 메뉴가 10,000원에서 12,000원이었고 단품들은 7~8,000원 정도로 나쁘지 않은 가격대였어요!! 비빔밥과 알밥 같은 밥 종류도 있었고 돈까스, 가락국수 종류도 있습니다!! 가볍게 한 끼 하기 좋은 메뉴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는 친구와 같이 가서 알판 세트와 비돈 세트를 시켜 봤어요!!

단무지와 고추장아찌가 담겨있고 판 메밀 국물에 넣을 무와 겨자, 대파가 나왔습니다!! 반찬 종류는 셀프 코너에 가시면 직접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알밥이 나왔어요!! 돌솥이 매우 뜨거우니까 조심하셔야 해요!! 밥이 지글지글 돌솥에 익어지는 소리가 나고 알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 좋았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매웠어요!! 비비면서 매운 내가 코를 찔러 놀랐습니다. 매운걸 잘 못 먹는 사람 기준으로 맵다는 거지 엄청 매운 정도는 아니니까 염려하지는 마세요!!

판모밀이 나왔습니다!! 국물은 시원하게 살얼음이 떠있었고 국물 맛은 적당한 간장 향과 달달한 맛이 조화롭게 잘 어우러져 있었어요!! 면은 퍼져 있지 않았고 떡진 느낌도 없어 좋았습니다!!

비빔모밀도 마찬가지로 면이 적당히 익어 먹기 좋았고 양념장이 그렇게 맵지도 자극적이지도 않은 적당한 밸런스가 좋았습니다!!

돈가스는 솔직히 말하면 조금 비추 드려요!! 고기는 냄새도 않나고 씹는 맛이 좋았으나 안쪽에 간이 조금 심심했고 기름은 사용한지 오래 되었는지 튀김색이 진하게 나온것과 약간의 기름내가 나는 것이 흠이었어요!! 
돈까스는 메인으로 드시는 것보다 비빔면이랑 같이 드시는 편이 좋지 않았나... 그런 아쉬움이 조금 남았습니다.

오늘은 서울대 입구역에 위치한 연소바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메밀국수는 정말 맛있었지만 돈까스에서 조금 아쉬움을 남겼네요!! 
하지만 적당한 가격대에 비해 훌륭한 메밀국수 맛은 훌륭했습니다!! 아쉬움은 조금 남지만 다시 한번 가볼 만한 음식점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