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온수역 맛집 덩어리 생고기 고바우

by 부개동꼬미 2020. 6. 1.

온수역 맛집  덩어리 생고기 고바우 

온수역 맛집  덩어리 생고기 고바우 

안녕하세요 하루하루 발전하는 부개동꼬미 입니다!! 
얼마 전 친구와 소주 한잔하려고 어디서 볼까 하다가 딱 중간인 온수역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온수역에는 먹거리가 많지 않은 걸로 알고 있어서 걱정을 했는데 워낙 유명한 맛집이 있어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건물이 매우 낡았어요!! 그리고 대로변에 있는 가게가 아니라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면 오래되고 재미 없는 디자인으로 된 간판이 눈에 보입니다!!

간판을 지나면 바로 옆으로 연탄이 쭉 깔려있고 웨이팅 전용 좌석이 보입니다. 정보가 없이 찾아가본 가게라 몰랐는데 워낙 유명한 가게이고 연탄으로 고기를 굽는 가게이더라고요!!

안쪽도 엄청 오래된 가게라는 게 확실이 느껴 지시죠! ㅋㅋ 천장은 하나하나 뜯어져 가고 벽은 신문지로 덮여있고 바닥에 에폭시는 흔적만 남아있어요 ㅋㅋ 이런 낡은 집인데도 불구하고 빈 테이블이 하나 없더라고요!!

이 집은 덩어리 생고기, 돼지갈비, 돼지껍데기 3종류입니다 그리고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은 소주가 2,500원 밖에 안 한다는 거죠...ㅋㅋ 많은 분들에게 희소식입니다. 

저희는 덩어리 생고기 2인분과 소주를 주문했어요!! 초간장 소스가 들어간 양배추와 선지가 들어간 김칫국 양파 쌈장 소금 후추가 나왔죠!! 무쇠로 된 철판이 달궈지자 돼지비계로 기름칠을 쫙해주시더라고요!!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소금을 정말 멋들어지게 뿌려 주시더라고요!!

무쇠 철판이라 충분히 달궈지고 나니 고기가 늘러 붙지도 않고 맛있게 잘 익더라고요! 그리고 아까 입구에서 봤던 연탄으로 불을 하는데 화력이 너무 쌔지도 약하지도 딱 좋게 익어가는 느낌이었습니다!!

잘 익은 고기에 쌈장 올리고 양파와 마늘 한점 올리면 정말 끝장나죠!!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오래된 분위기 또한 너무 정겨웠고요!!
한 가지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너무 덥습니다.... 공간이 좁고 연탄불이 여기저기 열기를 뿜어내니 에어컨으로는 좀 부족하더라고요!! 더운 날에는 에어컨 앞에 자리 잡으시길 바랍니다!!!

온수역에 있는 올드한 분위기의 맛집 덩어리 생고기 고바우였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씩 가보시길 바라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는 돼지갈비가 고바우 스타일에 다른 국물 돼지갈비라 하는데 다음에 한번 도전해보려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