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맛집 중동 맛집 풀잎채 가성비 맛집

by 부개동꼬미 2020. 5. 5.

부천 맛집 중동 맛집 풀잎채 가성비 맛집

부천 맛집 중동 맛집 풀잎채 가성비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한 한 끼 어떠세요?? 중동 현대백화점에 풀잎채를 다녀왔어요!!

풀잎채는 한식부페입니다!! 기름진 음식들이 질리신다면 오늘은 담백한 한식으로 한 끼 드셔 보는 건 어떨까요??

 

우선 저는 평소 패스트푸드를 너무 사랑해서 일주일에 3~4끼는 피자 햄버거 치킨을 빼먹지 않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은 야채에 먼저 눈이 가더라고요 ㅋㅋ 상큼한 무생채랑 열무김치에 왜 이리 눈이 가던지.. 각종 고사리, 시래기, 곤드레 나물들과 각종 야채들을 밥과 함께 담아서 고추 창에 참기름 딱 둘러서 비빔밥을 먹을 수 있는 코너도 있었어요!!

 

그리고 비빔밥 코너 바로 옆을 보시면 곤드레 가마솥밥과 수제 함흥냉면 코너가 있는데요! 가마솥밥 같은 경우에는 주문후 15분 정도 걸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수제 함흥냉면에 경우도 면을 즉석에서 뽑아 주니까 3분 정도 걸리는 거 같더라구욬ㅋ 냉면은 주문하고 빠르게 다른 메뉴들을 공략하신후에 받아가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고기들에 눈이 가는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불고기랑 야채 볶음을 같이 먹어봤어요 ㅋㅋ 고기는 살짝 누린내가 났어요 못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좋은 질의 고기는 아닌 거 같더라고요!

 

오징어 보쌈이라는 건 저는 처음 들어봤어요 ㅋㅋ 식당 안에 많은 분들이 있어서 그런지 오징어들을 쏙쏙 골라드셨더라구요.. 저는 오징어는 몇 점 못 먹은 거 같아요 ㅋㅋ 야채들과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어요

 

가지 튀김 튀김만두 치커리 튀김도 있었어요 ㅋㅋ 튀김은 항상 옳지요. 여기코너 바로옆에는 떡볶이도 있어 떡볶이국물에 튀김을 찍어먹는 맛이 좋았어요. 아이들은 가지튀김이나 치커리튀김 잘 먹지는 않겠지만 떡볶이 국물에 숨겨 줘 보시는 건 어떤가 해요 ㅋㅋ 

이렇게 자장면도 먹을 수 있고요!!

 

디저트로 과일과 요구르트 푸딩  아이스크림이 있었어요!!

10일까지는 할인이라 평일 12,900원 주말에는 16,900원에 이용하 실수 있고요! 3만 원 이상 드시면 손소독제도 준다고 하네요!! 한번 가서 드셔 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가성비 뷔페 풀잎채였습니다!! 뷔페 치고 가격도 괜찮았고 이 정도 가격에 이렇게 다양한 한식들을 맛볼 수 있어 참 좋았던 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패스트푸드 기름진 음식보다 한식으로 한번 속 달래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사진으로 더 많은 메뉴를 담지는 않았지만 찌개류도 있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류들도 많았어요!! 

아이들과 함께 부천 중동 맛집 풀잎채에 한번 다녀와 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