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메뉴추천 맥도날드 신메뉴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by 부개동꼬미 2020. 5. 2.

메뉴 추천 맥도날드 신메뉴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메뉴추천 맥도날드 신메뉴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안녕하세요!! 오늘 뭐 먹지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오늘 이 메뉴는 어떠세요??

맥도날드의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이전에 대표는 메뉴 가격은 높이면서 제품의 질은 낮추는 전략을 쓰느라

근래의 맥도날드에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닌데요.

새로운 대표의 취임 이후 신메뉴라 기대하면서 맥딜리버리로 주문해 보았어요!

 

역시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의 사진은 제 식욕을 당기기에 충분한 거 같네요 ㅋㅋ 위에 듬뿍 뿌려진 마요네즈와

아래쪽에 허니와 크림치즈 정말 맛있어 보여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가격은 단품 5,500원 세트 7,000원 라지 세트 7,600원입니다!!

 

초인종 소리가 들리고 배달해주신 분께 인사를 드린 후 후다닥 세팅을 해봤습니다 1개는 베토디이고 1개는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인데요 베토디에 비해 무언가 성의 없는 포장지처럼 보였습니다.

 

참깨가 올라간 번입니다 일반 번이 아니라 조금 다행이라 생각했어요. 최근 맥날의 단가 낮추기의 희생양은 아닌가 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참깨 번에 양상추도 옆으로 삐져나올 정도로 많이 넣어 주셨더라고요!! 

포커스가 이상하게 잡혀 무언가 뛰쳐나올 것 같은 햄버거 사진이네요... 안에 치킨 패티가 보이고 크림치즈가 메뉴사진처럼 삐져나올 정도로 많이 넣어 주시지는 않았네요

하지만 한입 베어 물자마자 꿀의 달달함과 크림치즈의 짭짤하면서도 시큼한 맛이 정말 조화로웠습니다.

소스도 다른소스만 추가하지 않고 마요네즈만 사용한 게 신의 한 수 같이 느껴지네요!!

향이 강한 소스를 썼다면 크림치즈와 꿀의 조합이 다른 향에 묻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욬ㅋ 

 

그리고 맥도널드의 신메뉴인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는 한정 판매 제품으로 일시적으로만 판매된다고 하네요!

그러니 아직 따끈따끈한 신메뉴일 때 한번 드셔 보시는 게 어떨까 해요!

맥도널드의 신메뉴는 인기가 좀 안 좋다 싶으면 메뉴에서 사라지니까요... 

단짠단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맥도널드의 신메뉴인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를 추천드려요 맛있게 드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