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메뉴추천 경기도 화성 맛집 오누이 손 칼국수 짬뽕 수제비

by 부개동꼬미 2020. 5. 1.

메뉴추천 화성 맛집 오누이 손 칼국수 짬뽕 수제비

메뉴추천 화성 맛집 오누이 손 칼국수 짬뽕 수제비

 

안녕하세요!!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추천 맛집은 경기도 화성에 있는 짬뽕수제비 어떠세요??

 

 

화성 봉담읍에 위치한 오누이 손칼국수 수제비 집인데요! 봉담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바로 앞에 주차장도 꽤나 넓게 되어있어 차로가 시기도 편한 곳입니다!!

 

 

작은 2층으로된 나무로 된 외벽이 인상 깊은 가게인데요. 2층에는 크게 크게 뚫린 유리창이 위에서 먹으면 되게 시아가 트여보이고 좋을 거 같아요ㅋㅋ. 

 

 

작고 테이블이 얼마 없는 1층입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항상 1층은 꽉차 있어 어쩔 수 없이 2층으로 가야 해요!

가게가 크지 않다 보니 테이블도 좀 작은 편인데요 4명이서 앉기에는 조금 작은 테이블이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메뉴는 깔끔하게 2개 하시네요 짬뽕수제비랑 해물칼국수 하고 계시네요.. 제가 한참 이곳에서 짬뽕 수제비를 먹을 때는

들깨수제비랑 보쌈도 같이 하셨는데 주력 메뉴만 밀고 가실 생각이신가 봐요!!

주류도 요즘 치고는 정말 저렴하게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정말 맛있는 집은 김치만 먹어봐도 안다고 하죠!! 이 집의 김치 정말 맛있습니다.... 특히 열무김치가 예술인데요!!

김치를 따로 판매하신다면 정말 집에 사가고 싶을 만큼 정말 맛있는 열무김치였습니다. 짬뽕수제비가 나오기 전까지 

열무김치만 열심히 집어먹고 있었네요 ㅋㅋ 한 접시 가까이 먹었습니다....

 

 

본 메뉴가 나왔습니다. 가운데 큰 그릇에 앞접시에 덜어 먹을 수 있게 주셨는데요. 매콤한 짬뽕의 향이 코를 찌릅니다.

각종 야채와 조갯살 오징어가 들어간 수제비인데요

면이 아니라 수제비라 그런지 국물이 걸쭉한 것이 특징입니다!!

중국집에서 먹던 짬뽕과는 다른 매력이 있는 짬뽕 수제비입니다. 국물은 찐하고 중식의 불맛보다는 장칼국수의 진한 구수함이 더 어울리는 그런 느낌이에요. 하지만 해물을 먼저 볶아 끓이는 건지 짬뽕의 느낌도 살짝 납니다!!

이런 얼큰한 메뉴에는 소주가 빠질 수 없죠..... 하지만 저는 그날 운전을 해야 해서... 제 친구들만 마셨습니다...

조금 아쉽네요....

 

오늘은 제가 먹어본 짬뽕 수제비 한 그릇 어떠세요??!! 얼큰하면서도 진한 맛이 일품인 짬뽕수제비! 소주 한잔과 함께 맛있는 주말 보내시고요!! 다음에 또 뵐게요!!

 

아 그리고 조만간 사장님이 가게를 이전하실 생각이라고 하시네요!!! 참고하시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