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꿀템

자취생 꿀템 청소기 개봉기 유선청소기 가성비 청소기

by 부개동꼬미 2020. 4. 23.

안녕하세요!! 자취를 시작하고 나서 빗자루를 사용하며 청소하기는 좀 번거롭기도 해서

 

청소기를 하나 장만하기로 했습니다.

 

클래파 사이클론 유선청소기 입니다. 가격은 39,600원입니다!! 가성비 지대로 입니다.

 

박스는 이렇게 생겼고 겉박스가 좀 지저분하게 와서 기분은 좋자 않았어요.... ㅠ

봉인라벨씰이 나름 붙어있는데... 테이프로 엉성하게 붙어있더라구요 첫인상은 조금 안좋았어요... 

 

저렴이라하지만 물건 받는 입장에서 요런거는 기분이 좀 안좋은거 같아요 

 

테이프로 제부착한거 같아요... ㅠ

각설하고 3만원때 제품 치고는 구성품이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기본 청소기헤드와 솔모양의 헤드 좁은 구석을 청소할 수 있는 헤드까지 이정도 구성품이라면 3만원때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ㅋㅋㅋ 

 

중간 봉의 경우 길이 조정이 가능합니다. 

기본청소기 헤드에 보시면 카페트용과 일반 바닥용을 선택할 수있는 것 또한 좋은 인상을 남겨 주었어요

 

카페트 모드를 하게되면 청소기 헤드에서 이렇게 솔이 나와 카펫 청소를 용이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좀 놀라웠던점이 3만원때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헤파필터를 사용했다는 점이에요!! 청소하면서 미세먼지 다 날리고 그러는게 너무 싫었는데 헤파필터라니!!! 조금 놀랐습니다.

필터 세척은 물세척도 가능하다고 하니 더욱 좋았어요!!

필터 분해후 모습입니다!!

 

중간봉을 연결하지 않고 이렇게 짧게도 사용이 가능했어요!! 그리고 흡입력 강도 조절은 없습니다.. 단순 온오프 스위치만 있었어요!!

 

당점도 조금 있지만 장점이 더 많은 가성비 청소기 클래파 사이클론 유선청소기입니다!!

 

장점으로는 유선이어서 강력한 흡입력이 좋았고 파츠들이 있어 청소에 용이하고 헤파필터와 필터의 물세척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단점으로는 연결부위가 딱 걸리는 방식이 아닌 그냥 꼽아야 한다는 점 흡입력 조절이 안된다는점 그리고 흡입한 바람이 바로 얼굴쪽으로 그대로 나와 기분이 좀 안좋다는점입니다. 청소기 특유의 냄새가 바로 나더라구요....

 

하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자취생들에게는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단점을 커버하는 가격과 가격대비 장점이 많은 제품이었습니다!!

 

저렴한 청소기를 구매하실 계획이라면 추천해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