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꿀템

자취생 필수템 가성비 전자렌지 리뷰 위니아대우 KR-U150G

by 부개동꼬미 2020. 4. 22.

안녕하세요!! 최근에 자취를 시작하면서 전자렌지를 선물로 받았는데요!!

 

밥해먹지 않는 자취생의 필수 템인 전자렌지를 소개해 보도록 할께요!!

 

제가 선물 받은 전자렌지는 위니아대우 KR-U150G 입니다!! 

 

최저가 63,970원입니다!! 무료배송으로 64,000원 정도면 살 수 있는 제품이에요

 

사실 전자렌지를 구매해본 적이 없어서 생각보다 비싸다 생각했어요!

 

하지만 인터넷에서 왠만한 브랜드 제품을 검색해보니 기본 10만원이 넘는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가성비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는 제품이에요!!

 

택배로 오는거라 파손이 걱정되었는데 스티로폼으로 공간을 띄워나서 안전하게 제품이 도착했어요!!

 

보통 전자렌지안에 유리로된 받침이 같이 오자나요!! 그런게 깨지면 어떡할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도 안전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간단메뉴얼이 들어있고 제품이 보이네요 다른 구성품은 보이지 않았어요!

제품 정면입니다 상단과 측면 프레임은 연두색이고 전면은 하얀색과 연두색 포인트를 줬네요 깔맞춤은 좋았어요 ㅋㅋ

 

그리고 유리 받침이 어디갔나 박스를 봤는데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러다 전자렌지 문을 열어 보았는데

안쪽에 꽉끼어서 보관이 되어있더라구요 ㅋㅋ 배송에 나름 신경쓴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유리 받침까지 설치하고 안쪽을 봤는데 편의점 전자렌지보다는 많이 작아 보였어요!

 

하지만 혼자사는 입장에서 뭐 큰게 필요한가 싶기도하고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

 

그리고 편의점 도시락을 넣어 봤는데 도시락 싸이즈가 딱 들어 맞더라구요! 편의점 도시락만 돌아가면

 

저는 괜찮습니다... 

 

전자렌지의 특징인 가동중 가운데 돌아가는게 도시락은 사이즈가 꽉끼어서 도시락이 제자리에 가만히 있더라구요..

 

하지만 도시락은 잘 데워졌어요!!

죄송한얘기지만 치킨을 먹다 남겼습니다... 

 

냉동고에 보관해놧던 치킨을 데워봤는데요 자취생에 이만한 필수템은 없는것 같아요!!

 

가성비 전자렌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제품 한번 구매를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오늘하루 좋은밤 되시구요!!! 다음부터 치킨을 남기는 일은 없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