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메뉴 추천 버거킹 붉은대게와퍼 리얼 후기

by 부개동꼬미 2020. 6. 3.

메뉴 추천 버거킹 붉은대게와퍼 리얼 후기 

메뉴 추천 버거킹 붉은대게와퍼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하루하루 발전하는 부개동꼬미 입니다!!
저는 햄버거를 너무 좋아해서 웬만한 햄버거 프랜차이즈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었는데요. 얼마 전 버거킹에서 붉은대게와퍼 신메뉴가 나오기도 했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로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이 와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짜란 ㅋㅋ 세트로 9,500원인데 플러스친구 할인 쿠폰을 써서 단품 가격 8,500원에 구매했습니다!!

버거킹은 이제 이렇게 귀여운 컵에 포장을 해주네요!! 그리고 일반적으로 주는 플라스틱 덮개가 아니라 비닐로 음료가 새지 않게 비닐로 실링을 해주니 너무 좋았어요 ㅋㅋ
언제 바뀌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기 상어가 귀엽게 반기고 있더라고요 ㅋㅋ

버거킹의 감자튀김은 맥도날드 감튀보다 훨씬 두껍죠. 웨지감자 같이 감자의 푸석함이 씹히는 느낌이 좋은 감튀입니다. 사진을 어쩜 저렇게 찍으면 하나는 똑바로 서있는 감자 같죠??

버거킹은 항상 옳죠 맥도날드에 2배는 돼 보이는 크기에 두꺼운 패티가 매력적이죠!

단면은 빵 위에 소고기 패티, 붉은 대게 패티, 양파, 토마토, 양상추, 소스가 들어가 있죠. 소스는 일반 와퍼와 같은 소스를 쓴 것 같았어요 ㅋㅋ 양파의 매콤한 맛이 절묘하게 치고 들어오고 대게향이 조심히 들어오는 맛이었죠. 사실 와퍼 자체가 맛이 좋기 때문에 튀기면 구두도 맛있다와 같은 맥락으로 뭐가 들어가도 맛있었을 거예요. 치즈가 들어가도 버섯이 들어가도 오징어가 들어가도 맛이 있겠죠. 
게살의 탱글탱글 씹히는 맛을 기대하신다면 그거는 기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실 게살을 잘게 다져놓은 것이기 때문에 게살 향은 느껴지지만 게살 씹는 맛은 없었어요. 차라리 통 게살을 넣어 줬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 버거였습니다.
하지만 맛은 정말 있었죠.. 버거킹 내 최애 버거...

여러분들도 꼭 버거킹 플친 신청하시고 할인받아서 드셔요! 어려운 시기에 한 푼이라도 아껴서 저렴하게 먹자고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식사 하시고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