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림 맛집 봉천 맛집 이상범스시 맛있어요!

by 부개동꼬미 2020. 5. 4.

신림 맛집 봉천 맛집 이상범스시 맛있어요!

신림 맛집 봉천 맛집 이상범스시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방문한 이상범스시 간단한 리뷰 적어볼게요!!

입구예요 간판도 화려하지 않고 내부 인테리어도 단출한 게 맛집 느낌이 솔솔 나네요!! 

알아보니까 많은 분들이 맛있다고 칭찬이 자자한 곳이더라고요!ㅋㅋ

저도 이상범 초밥 포장해서 집에서 조용히 먹어보려 해요!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4인 테이블이 5~6개와 바가 있어요 작은 가게이다 보니

단체로 가는 거는 힘들 것 같아요!! 조용히 혼자 초밥에 맥주 한잔 혹은 조용히 친구들과 한잔하기에는 좋은 장소인 거 같아요!!

점심 메뉴가 따로 있더라고요!! 간단한 알밥이나 우동 돈까스도 있고 

초밥 4pcs와 세트로도 먹을 수도 있고 런치메뉴가 가격대도 괜찮아 보이고 끌리네요!! 다음에는

런치메뉴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제가 평소 다녔던 스시집보다 가격대가 좀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좀 놀랐어요!! 보통 12pcs에 10,000~12,000원에 먹었던 거 같은데 재료를 좋은 거 써서 그런가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고요ㅋㅋ 

그리고 초밥 재료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지 pcs에 차이는 조금 적더라고요!!

이상범 초밥이 맛집이라 그런가 재료에 많이 신경을 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회도 판매하고 있으니 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라요!! 회도 판매하고 초밥도 판매하니 나중에 사케랑 한잔 하시길 바라요!!

저는 집에서 편하게 먹는 게 좋아 집으로 포장해왔는데요!! 12pcs 모듬초밥 13,000원짜리를 사 왔는데요!! 

구성은 장국, 락교와 생강 초절임, 간장, 초밥 이렇게 제공을 해주더라고요!

포장이라 그런가 13pcs를 포장해 주셨더라고요!! 게살 초밥을 1 pcs를 추가로 주셨습니다!! 감사해요!! 이상범스시!!

 

정말 맛있어 보이죠!! 비린내도 전혀 안 나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건 생와사비를 제공해 주셨지만 안쪽 생선에 발려있는 와사비는 가루 와사비를 사용하셨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생와사비를 좋아해서 그게 좀 아쉬웠습니다!! 

제가 초밥에 대해는 잘 알지 못해 안쪽에 쓰는 와사비는 가루 고추냉이만 쓰는 건지 아닌 건지 잘 모르니 이해해 주시길 바라요!!! 

아무튼 이상범 스시 정말 맛집입니다!! 생선 비린내 전혀 안 나고 간장새우는 간이 적절했습니다!!

가성비가 훌륭하다 할 수는 없지만 생선들 선도에 많이 신경 쓴 듯했고요 ㅋㅋ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라요!!! 행복하세요!!!

 

댓글